Look for the seal.
Cheese
TYPES
Fresh
cheeses
These lovely cheeses have not been aged or ripened and retain much of the flavor of fresh milk.
이름 풍미 색깔 & 질감 설명 & 사용법
Ackawi
아카위
마일드한 풍미 흰색, 단단하고 매끈한 질감 아카위(Ackawi(아카위))는 복합적인 풍미를 가진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영어로는 Akawi 또는 Akawieh라는 철자로 쓰기도 합니다. 반경질 상태의 질감을 가진 아카위 치즈도 있습니다.
Asadero
아사 데로
마일드한 풍미 흰색,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아사데로는 그대로, 샌드위치용으로, 또는 다양한 음식에 넣어 조리합니다. (일부 아사데로는 가공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Bakers Cheese
베이커스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부드러운 커드 질감 베이커스 치즈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매끈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베이킹에 사용됩니다.
Baladi
발라디
마일드하고 리치한 풍미 흰색,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매끄러운 질감 발라디는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크래커에 곁들여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애피타이저로 즐기기도 합니다.
Basket Cheese
바스켓 치즈
마일드하고 짭짤한 맛 흰색, 반연질의 촉촉한 질감 바스켓 치즈는 반연질의 묽은 커드 형태로, 맛과 활용도 측면에서 파넬라 치즈와 유사하며,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할 때 사용합니다.
Cottage Cheese (Farmer’s Cheese)
코티지 치즈(파머스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으로 크고 작은 커드 덩어리가 있음 코티지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습니다. 차이브 등의 향신료를 추가하는 경우도 있고,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딥핑 소스에 섞어 주기도 합니다. 저지방 및 무지방 코티지 치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Cream Cheese
크림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부드럽고 매끄러운 질감 크림 치즈는 부드럽고 잘 펴발라지는 특성으로 인해 샌드위치 위에 펴바르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Crescenza
크레센자
마일드하면서, 부드럽고 약간 톡 쏘는 맛 크림색과 흰색,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 크레센자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가 변형된 것으로, 주로 납작한 빵이나 피자 위에 얹어 먹습니다. 딸기류나 복숭아, 자두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곁들이면 훌륭한 디저트가 됩니다.
Curd
커드
마일드한 풍미 흰색,반연질의 크리미하고 촉촉한 질감 커드는 우유가 응고될 때 형성되는 고체 부분으로, 여기서 치즈가 만들어집니다. 일부 치즈 제조업체들은 신선 커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신선 커드는 그대로 먹기도 하지만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romage Blanc
프로마쥬 블랑
마일드하고 톡 쏘는 맛 흰색,
연질의 크리미한 질감
프로마쥬 블랑은 조리 및 숙성 과정을 거치지 않은 커드를 이용하여 만든 치즈로, 마일드하고 촉촉하며 매끈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이킹이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거나, 그대로 먹거나, 과일에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Mascarpone
마스카포네
마일드하고 달콤한 맛 흰색, 연질의 크리미한 질감 마스카포네는 리코타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크리미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대개 디저트의 재료로 사용하거나 과일에 곁들여 먹습니다.
Mozzarella (water-packed)
모짜렐라 (수분과 함께 포장된)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페퍼, 훈제
흰색,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매끄러운 질감 모짜렐라 치즈는 잘 녹는 특성으로 인해 특히 피자를 포함하여 음식을 조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모짜렐라는 엄밀히 말하면 신선 치즈에 해당되지만, 단단한 질감으로 인해 반경질 치즈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Panela
파넬라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흰색,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파넬라는 코티지 치즈와 유사한 맛을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곁들여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Quark
크박
가볍고 시큼한 맛 흰색, 매끄럽고, 펴바르기 쉬운 질감 크박치즈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한 부드러운 치즈로, 베이킹 재료로 이용하거나, 딥핑 소스에 섞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Queso Blanco Fresco (Queso Para Frier)
퀘소 블랑코 프레스코 (퀘소 파라 프레이어)
마일드한 풍미 흰색,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퀘소 블랑코는 과일과 콩류, 샐러드 및 기타 요리 위에 부수어 뿌려주며, 기름에 튀겨도 완전히 녹지 않습니다(프라잉 치즈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퀘소 파라 프레이어(Queso para freir)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Queso Fresco
퀘소 프레스코
마일드하고 약간 짭짤한 맛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고, 부서지기 쉬운 질감 퀘소 프레스코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가열했을 때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요리 위에 얹는 토핑이나 속을 채우는 필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습니다. 대형 블록으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아도베라(Adobera)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Requeson
레퀘손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레퀘손은 리코타 치즈의 히스패닉 버전으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Ricotta
리코타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리코타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하지만 약간 더 달콤하고 좀 더 매끈한 질감을 가진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Ackawi(아카위)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단단하고 매끈한 질감
    설명 및 용도
    아카위(Ackawi(아카위))는 복합적인 풍미를 가진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영어로는 Akawi 또는 Akawieh라는 철자로 쓰기도 합니다. 반경질 상태의 질감을 가진 아카위 치즈도 있습니다.
  • Asadero(아사 데로)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설명 및 용도
    아사데로는 그대로, 샌드위치용으로, 또는 다양한 음식에 넣어 조리합니다. (일부 아사데로는 가공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 Bakers Cheese(베이커스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부드러운 커드 질감
    설명 및 용도
    베이커스 치즈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매끈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베이킹에 사용됩니다.
  • Baladi(발라디)
    마일드한 풍미, 리치한 풍미
    흰색
    질감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매끄러운 질감
    설명 및 용도
    발라디는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크래커에 곁들여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애피타이저로 즐기기도 합니다.
  • Basket Cheese(바스켓 치즈)
    마일드하고 짭짤한 맛
    흰색
    질감
    반연질의 촉촉한 질감
    설명 및 용도
    바스켓 치즈는 반연질의 묽은 커드 형태로, 맛과 활용도 측면에서 파넬라 치즈와 유사하며,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할 때 사용합니다.
  • Cottage Cheese (Farmer’s Cheese) 코티지 치즈(파머스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으로 크고 작은 커드 덩어리가 있음
    설명 및 용도
    코티지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습니다. 차이브 등의 향신료를 추가하는 경우도 있고,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딥핑 소스에 섞어 주기도 합니다. 저지방 및 무지방 코티지 치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 Cream Cheese(크림 치즈)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부드럽고 매끄러운 질감
    설명 및 용도
    크림 치즈는 부드럽고 잘 펴발라지는 특성으로 인해 샌드위치 위에 펴바르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Crescenza(크레센자)
    마일드하면서, 부드럽고 약간 톡 쏘는 맛
    크림색과 흰색
    질감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
    설명 및 용도
    크레센자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가 변형된 것으로, 주로 납작한 빵이나 피자 위에 얹어 먹습니다. 딸기류나 복숭아, 자두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곁들이면 훌륭한 디저트가 됩니다.
  • Curd(커드)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반연질의 크리미하고 촉촉한 질감
    설명 및 용도
    커드는 우유가 응고될 때 형성되는 고체 부분으로, 여기서 치즈가 만들어집니다. 일부 치즈 제조업체들은 신선 커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신선 커드는 그대로 먹기도 하지만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Fromage Blanc(프로마쥬 블랑)
    마일드하고 톡 쏘는 맛
    흰색
    질감
    연질의 크리미한 질감
    설명 및 용도
    프로마쥬 블랑은 조리 및 숙성 과정을 거치지 않은 커드를 이용하여 만든 치즈로, 마일드하고 촉촉하며 매끈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이킹이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거나, 그대로 먹거나, 과일에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 Mascarpone(마스카포네)
    마일드하고 달콤한 맛
    흰색
    질감
    연질의 크리미한 질감
    설명 및 용도
    마스카포네는 리코타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크리미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대개 디저트의 재료로 사용하거나 과일에 곁들여 먹습니다.
  • Mozzarella (water-packed) 모짜렐라 (저수분, 부분탈지)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페퍼, 훈제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및 용도
    모짜렐라 치즈는 잘 녹는 특성으로 인해 특히 피자를 포함하여 음식을 조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모짜렐라는 엄밀히 말하면 신선 치즈에 해당되지만, 단단한 질감으로 인해 반경질 치즈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Panela(파넬라)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흰색
    질감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설명 및 용도
    파넬라는 코티지 치즈와 유사한 맛을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곁들여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Quark(크박)
    가볍고 시큼한 맛
    흰색
    질감
    매끄럽고, 펴바르기 쉬운 커드(크박) 질감
    설명 및 용도
    크박치즈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한 부드러운 치즈로, 베이킹 재료로 이용하거나, 딥핑 소스에 섞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 Queso Blanco(퀘소 블랑코) Fresco (Queso Para Frier) 퀘소 블랑코 (퀘소 파라 프레이어)
    마일드한 풍미
    흰색
    질감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설명 및 용도
    퀘소 블랑코는 과일과 콩류, 샐러드 및 기타 요리 위에 부수어 뿌려주며, 기름에 튀겨도 완전히 녹지 않습니다(프라잉 치즈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퀘소 파라 프레이어(Queso para freir)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 Queso Fresco(퀘소 프레스코)
    마일드한 풍미, 약간 짭짤한 맛
    흰색
    질감
    부드럽고, 촉촉하고,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및 용도
    퀘소 프레스코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가열했을 때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요리 위에 얹는 토핑이나 속을 채우는 필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습니다. 대형 블록으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아도베라(Adobera)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 Requeson(레퀘손)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흰색
    질감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설명 및 용도
    레퀘손은 리코타 치즈의 히스패닉 버전으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Ricotta(리코타)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흰색
    질감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설명 및 용도
    리코타는 코티지 치즈와 비슷하지만 약간 더 달콤하고 좀 더 매끈한 질감을 가진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Soft and Soft-Ripened
cheeses
Delicate and delicious, these cheeses are typically 마일드한 풍미 when young and develop a fuller flavor with age, often becoming softer and creamier in the process.
이름 풍미 색깔 & 질감 설명 & 사용법
Breakfast Cheese
브랙퍼스트 치즈
강하고 향기로운 풍미 흰색,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노란색 속살 브랙퍼스트 치즈는 독특한 풍미를 가진 연질 숙성 치즈의 일종으로, 빵이나 과일과 곁들여 아침식사로 먹거나, 간식이나 별미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Brie
브리
마일드하고 리치한 풍미
변형: 허브와 페퍼, 페스토, 토마토, 바질
흰색,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브리는 먹을 수 있는 흰색 껍질로 둘러싸인 연질 숙성 치즈입니다. 숙성이 진행되면서 풍미가 좀 더 강해지고 크리미한 치즈 속살은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거나 과일과 함께 디저트로 즐겨 먹습니다.
Brie (triple crème)
브리 트리플 크림
마일드하고 리치한 풍미 흰색,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브리 트리플 크림은 일반 브리 치즈와 비슷하지만 지방 함량이 높아 좀 더 풍부한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Camembert
카망베르
브리 치즈와 비슷하지만 약간 더 강한 맛 흰색, 부드러운 흰색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카망베르는 브리 치즈와 동일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Folded Cheese
폴디드 치즈
마일드한 풍미와 약간의 박하향 노란색, 반연질의 질감 폴디드 치즈는 할루미 치즈와 유사한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거나, 튀겨서 먹기도 합니다.
Schloss
슐로스
강한 맛부터 톡 쏘는 맛까지 빨간색 외피와 흰색 속살, 반경질의 크리미한 질감 독일 스타일의 세척 외피 치즈로, 초기에는 마일드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가 숙성이 진행될수록 톡 쏘는 맛이 좀 더 강해지고 더욱 풍부한 풍미를 갖추게 됩니다. 대개 그대로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습니다.
Teleme
텔레메
마일드한 풍미와 약간 톡 쏘는 뒷맛 흰색,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 텔레메 치즈는 상온에서도 매우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되며, 조각이 큰 치즈의 경우에는 쌀가루 성분의 껍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간식으로 즐기거나, 샐러드에 넣기도 하며, 과일에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텔레메 치즈는 캘리포니아가 원산지입니다.
  • Breakfast Cheese(브랙퍼스트 치즈)
    풍미
    강하고 향기로운 풍미
    색깔
    흰색
    질감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노란색 속살
    설명 & 사용법
    브랙퍼스트 치즈는 독특한 풍미를 가진 연질 숙성 치즈의 일종으로, 빵이나 과일과 곁들여 아침식사로 먹거나, 간식이나 별미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Brie(브리)
    풍미
    마일드하고 리치한 풍미
    변형
    허브와 페퍼, 페스토, 토마토, 바질
    색깔
    흰색
    질감
    흰색,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설명 & 사용법
    브리는 먹을 수 있는 흰색 껍질로 둘러싸인 연질 숙성 치즈입니다. 숙성이 진행되면서 풍미가 좀 더 강해지고 크리미한 치즈 속살은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거나 과일과 함께 디저트로 즐겨 먹습니다.
  • Brie (triple crème) 브리 트리플 크림
    풍미
    마일드하고 리치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흰색, 흰색의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설명 & 사용법
    브리 트리플 크림은 일반 브리 치즈와 비슷하지만 지방 함량이 높아 좀 더 풍부한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Camembert(카망베르)
    풍미
    브리 치즈와 비슷하지만 약간 더 강한 맛
    색깔
    흰색
    질감
    부드러운 흰색 껍질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흰색 속살
    설명 & 사용법
    카망베르는 브리 치즈와 동일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Folded Cheese(폴디드 치즈)
    풍미
    마일드한 풍미와 약간의 박하향
    색깔
    노란색
    질감
    반연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폴디드 치즈는 할루미 치즈와 유사한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거나, 튀겨서 먹기도 합니다.
  • Schloss(슐로스)
    풍미
    강한 맛부터 톡 쏘는 맛까지
    색깔
    외피와 흰색 속살
    질감
    반경질의 크리미한 질감
    설명 & 사용법
    독일 스타일의 세척 외피 치즈로, 초기에는 마일드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가 숙성이 진행될수록 톡 쏘는 맛이 좀 더 강해지고 더욱 풍부한 풍미를 갖추게 됩니다. 대개 그대로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습니다.
  • Teleme(텔레메)
    풍미
    마일드한 풍미와 약간 톡 쏘는 뒷맛
    색깔
    흰색
    질감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텔레메 치즈는 상온에서도 매우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되며, 조각이 큰 치즈의 경우에는 쌀가루 성분의 껍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간식으로 즐기거나, 샐러드에 넣기도 하며, 과일에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텔레메 치즈는 캘리포니아가 원산지입니다.
Semi-Hard
cheeses
The broadest range of varieties and styles, these cheeses include many of what we commonly refer to as “table cheeses.” They can be anywhere from soft and creamy, having been aged only a few weeks, to moderately 단단한 질감, aged a month or more.
이름 풍미 색깔 & 질감 설명 & 사용법
Ackawi
아카위
마일드한 풍미 흰색, 반경질의 질감 아카위(Ackawi(아카위))는 복합적인 풍미를 가진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영어로는 Akawi 또는 Akawieh라는 철자로 쓰기도 합니다. 반경질 상태의 질감을 가진 아카위 치즈도 있습니다.
Asiago
아시아고
샤프한 풍미 연한 노란색, 경질에서 초경질의 질감 아시아고는 샤프하고 리치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좀 더 딱딱하고 좀 더 숙성된 버전의 아시아고 치즈는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처럼 강판에 갈아서 사용합니다.
Baby Swiss
베이비 스위스
미디엄 샤프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흰색, 반경질의 질감 베이비 스위스는 스위스 치즈와 유사하지만 구멍의 크기가 더 작습니다. 그대로 먹거나, 간식이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베이비 스위스는 저지방 제품 버전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Carmody
카모디
미디엄 샤프 연한 노란색, 단단한 질감 카모디는 진한 풍미를 지닌 단단하고 매끄러운 질감의 테이블 치즈로, 대개 4-6개월의 숙성기간을 거칩니다.
Cheddar
체다
마일드한 풍미부터 매우 샤프한 풍미까지
변형: 캐러웨이, 칠리, 치폴레, 딜, 갈릭, 핫 페퍼, 할라피뇨, 페스토, 세이지, 살라미, 훈제 연어, 스모키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또는 흰색, 단단한 질감 치즈의 한 계열을 의미하는 체다 치즈는 인기와 활용도가 매우 높고, 마일드한 풍미부터 아주 샤프한 풍미에 이르기까지 풍미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그대로 먹어도 좋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잘 녹는 특성으로 인해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요리 위에 잘게 썰어 뿌려줘도 좋습니다.
Cheddar (raw milk)
원유 체다
샤프하고 숙성된 맛 흰색 단단한 질감 저온 살균되지 않은 원유를 숙성시키면 체다 치즈에 샤프한 풍미가 추가됩니다. 그대로 치즈만 따로 먹거나, 크래커나 식빵 또는 과일에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Chantaleno
찬탈레노
짭짤하면서 풍부한 맛 흰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찬탈레노는 코티하 치즈와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음식을 조리할 때 코티하 치즈와 같은 방식으로 가루로 만들어 뿌려줍니다.
Colby
콜비
전반적으로 마일드하며, 체다 치즈와 유사한 풍미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반경질의 질감
콜비는 체다 치즈와 유사하지만 좀 더 마일드한 풍미와 좀 더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즐기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Colby/Jack
콜비/잭
마일드한 풍미부터 미디엄 샤프 풍미까지 흰색과 노란색/ 주황색
단단한 질감
콜비/잭은 콜비와 잭을 블랜딩한 치즈로,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코잭(CoJack) 또는 칼리코(Calico)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Cotija
코티하
짭짤하고 톡 쏘는 맛 흰색, 반경질에서 경질에 이르는 부서지기 쉬운 질감 코티하는 페타 치즈와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주로 완성된 요리와 수프, 콩요리와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 먹습니다. 퀘소 아녜호(숙성 치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일부 코티하 치즈는 매우 건조하고 딱딱합니다(초경질 치즈 섹션 참조)
Edam
에담
마일드한 풍미 노란색 왁스 코팅, 단단한 질감 에담 치즈는 고다 치즈와 마찬가지로 그대로 먹어도 아주 맛있고, 크래커나 다른 간식에 곁들여도 잘 어울립니다.
Enchilado
엔칠라도
숙성된 맛과 약간 매운 맛의 코팅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엔칠라도는 마일드한 레드 칠리나 파프리카 코팅이 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숙성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오래 숙성되면(아녜호 스타일) 상당히 딱딱해질 수 있으며, 열이 가해지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멕시코 음식이나 수프 및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Feta
페타
짭짤하고 톡 쏘는 맛

변형: 허드, 페퍼, 토마토, 바질
흰색
경질에서 초경질의 질감으로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움
페타는 그리스 및 불가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수많은 중동 요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파스타 등의 요리에 넣거나, 수프나 샐러드의 토핑으로 사용합니다. 무지방 버전의 제품 또한 판매되고 있습니다.
Fontina
폰티나
마일드한 풍미, 약간의 견과맛 연한 노란색, 단단한 질감 고다 또는 에담 치즈와 유사한 폰티나 치즈는 마일드하고 경쾌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습니다(폰티나의 변형인 폰티넬라(Fontinella) 치즈는 좀 더 건조하고 단단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Frying Cheese
프라잉 치즈
마일드하고 약간 짭짤한 맛 흰색 단단한 질감 프라잉 치즈는 대개 작게 잘라 튀겨 먹는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뜨거운 상태에서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소스나 살사 위에 토핑으로 뿌리거나 사가나키(saganaki) 등의 요리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Gouda
고다
마일드한 풍미, 약간의 견과맛

변형: 캐러웨이, 커민, 갈릭, 할라피뇨, 훈제, 페퍼
노란색 왁스 코팅, 단단한 질감 고다는 인기가 높은 마일드 치즈로,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사용하거나,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고다는 에담 치즈와 유사합니다.
Gouda (raw milk)
원유 고다
샤프한 풍미 연한 노란색, 단단한 질감 원유 고다는 네덜란드 스타일의 치즈로, 보에레 카스(Boere kaas)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원유 사용 및 숙성 과정으로 인해 일반적인 고다 치즈에 비해 좀 더 샤프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대로 먹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기도 합니다.
Havarti
하바티
마일드하고 약간 톡 쏘는 맛

변형: 딜, 양파, 스위트 레드페퍼
연한 노란색, 반경질의 질감 하바티는 에담 및 고다 치즈와 유사한 마일드 치즈로, 그대로 간식으로 먹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기도 하며,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Longhorn
롱혼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단단한 질감
체다 치즈의 한 종류로, 그대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Manchego
만체고
부드럽고 그윽한 풍미, 견과류 맛 흰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만체고는 전통적인 스페인 치즈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해석한 것으로, 젖소의 우유를 이용하여 만든 맛있는 테이블 치즈입니다.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을 조리할 때 넣으면 잘 녹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ble Cheddar
마블 체다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주황색과 흰색
단단한 질감
주황색과 흰색의 체다 치즈가 독특한 모습으로 섞여 있으며, 대개 마일드한 풍미부터 미디엄 샤프까지 다양한 풍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활용도는 체다 치즈와 동일합니다.
Menonita
메뇨니타
마일드한 풍미 흰색
매끄러운, 반경질의 질감
메뇨니타는 그뤼에르 또는 고다와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Monterey Jack
몬테레이 잭
마일드한 풍미

변형: 캐러웨이, 갈릭, 갈릭앤차이브, 그린 칠리, 하바녜로, 핫 페퍼, 할라피뇨, 지중해 올리브, 양파, 페스토, 로즈마리, 살사, 훈제, 훈제 연어, 썬 드라이 토마토
흰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수분 함량이 높아 아주 촉촉하고 버터와 비슷한 질감)
몬테레이 잭은 인기가 매우 높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치즈로,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고,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해도 좋습니다. 현재 유기농 버전의 몬테레이 잭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Mozzarella (low moisture, part skim)
모짜렐라 (저수분, 부분탈지)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페퍼, 훈제
흰색, 반경질의 질감 모짜렐라 치즈는 잘 녹는 특성으로 인해 특히 피자를 포함하여 음식을 조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모짜렐라는 엄밀히 말하면 신선 치즈에 해당되지만, 단단한 질감으로 인해 반경질 치즈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Oaxaca
오악사카
마일드한 풍미 흰색, 반경질의 질감 오악사카는 모짜렐라와 유사하지만 땋아 놓은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피자와 나초 등 요리 위에 올려 녹여 먹기도 합니다.
Port Salut (also Port du Salut or St. Paulin)
포트 살뤼(포트 뒤살리 또는 생폴랭)
마일드한 풍미 연한 노란색, 단단한 질감 포트 살뤼는 맛이나 모양이 고다 또는 에담 치즈와 유사한 프랜치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요리 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Provolone
프로볼로네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변형: 훈제
연한 노란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프로볼로네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Queso Blanco
퀘소 블랑코
마일드한 풍미 흰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크리미한 질감
퀘소 블랑코는 마일드한 체다 치즈나 톡 쏘는 맛이 나는 잭과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퐁듀를 만들때 사용합니다.
Scamorza
스카모르차
마일드한 풍미 아이보리색, 반경질의 질감 스카모르차는 마일드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모짜렐라와 유사합니다(저수분 부분탈지). 전통적으로 윗부분이 끈으로 묶여 있어, 독특한 배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St. George
세인트 조지
미디엄 샤프 연한 노란색, 단단한 질감 세인트 조지는 미디엄 샤프의 리치한 풍미를 가진 포르투갈 스타일의 테이블 치즈입니다.
String
스트링
마일드한 풍미 흰색, 반경질의 쫄깃한 질감 스트링 치즈는 쫄깃하고 질긴 식감을 즐기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인기 간식으로 애용되고 있으며,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Syrian (Armenian String)
시리안(아르메니안 스트링)
마일드한 풍미 흰색 단단한 질감 시리안 치즈는 일반적인 스트링 치즈와 유사한 시리아 스타일의 스트링 치즈로, 간식으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Ackawi(아카위)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아카위(Ackawi)는 복합적인 풍미를 가진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영어로는 Akawi 또는 Akawieh라는 철자로 쓰기도 합니다. 반경질 상태의 질감을 가진 아카위 치즈도 있습니다.
  • Asiago(아시아고)
    풍미
    샤프한 풍미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또는 매우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아시아고는 샤프하고 리치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좀 더 딱딱하고 좀 더 숙성된 버전의 아시아고 치즈는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처럼 강판에 갈아서 사용합니다.
  • Baby Swiss(베이비 스위스)
    풍미
    미디엄 샤프 또는 샤프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베이비 스위스는 스위스 치즈와 유사하지만 구멍의 크기가 더 작습니다. 그대로 먹거나, 간식이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베이비 스위스는 저지방 제품 버전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 Carmody(카모디)
    풍미
    미디엄 샤프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A 단단한 질감, flavorful, 매끄러운-textured table cheese that also melts well. Typically aged four to six months.
  • Cheddar(체다)
    풍미
    Ranges from 마일드한 풍미 to extra 샤프한 풍미
    변형
    Caraway, Chili, Chipotle, Dill, Garlic, Hot Pepper, 할라피뇨, Pesto, Sage, Salami, Smoked Salmon, Smokey
    색깔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may also be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Cheddar(체다) describes a family of cheeses — very popular and versatile cheeses available in a range of flavors from 마일드한 풍미 to very 샤프한 풍미. Good as is and in sandwiches. Melts well and is very good in cooked foods or shredded and sprinkled on top.
  • Cheddar (raw milk) 원유 체다
    풍미
    샤프하고 숙성된 맛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Unpasteurized (raw) milk plus aging gives Cheddar(체다) a delicious 샤프한 풍미ness. Eaten as is and with crackers, bread, or fruit.
  • Chantaleno(찬탈레노)
    풍미
    짭짤하면서 풍부한 맛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설명 & 사용법
    찬탈레노는 코티하 치즈와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음식을 조리할 때 코티하 치즈와 같은 방식으로 가루로 만들어 뿌려줍니다.
  • Colby(콜비)
    풍미
    전반적으로 마일드하며, 체다 치즈와 유사한 풍미
    색깔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콜비는 체다 치즈와 유사하지만 좀 더 마일드한 풍미와 좀 더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즐기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Colby()/Jack(콜비/잭)
    풍미
    마일드한 풍미부터 미디엄 샤프 풍미까지
    색깔
    흰색과 노란색/ 주황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A blend of Colby(콜비) and Jack used for eating, especially snacks and sandwiches. Also called CoJack and Calico.
  • Cotija(코티하)
    풍미
    짭짤하고 톡 쏘는 맛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crumbly
    설명 & 사용법
    Hispanic-style cheese similar to Feta(페타). Crumble and sprinkle over cooked dishes, soups, beans and salads. Also called Queso Anejo (aged cheese). Some types may be very dry and hard (see Very Hard Cheeses section).
  • Edam(에담)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노란색, 왁스 코팅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Similar to Gouda(고다), Edam(에담) is very tasty as is, with crackers or other snacks.
  • Enchilado(엔칠라도)
    풍미
    숙성된 맛과 약간 매운 맛의 코팅
    색깔
    빨간색 코팅과 흰색 속살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엔칠라도는 마일드한 레드 칠리나 파프리카 코팅이 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숙성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오래 숙성되면(아녜호 스타일) 상당히 딱딱해질 수 있으며, 열이 가해지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멕시코 음식이나 수프 및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 Feta(페타)
    풍미
    짭짤하고 톡 쏘는 맛
    변형
    허드, 페퍼, 토마토, 바질
    색깔
    흰색
    질감
    경질에서 초경질의 질감으로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움
    설명 & 사용법
    페타는 그리스 및 불가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수많은 중동 요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파스타 등의 요리에 넣거나, 수프나 샐러드의 토핑으로 사용합니다. 무지방 버전의 제품 또한 판매되고 있습니다.
  • Fontina(폰티나)
    풍미
    마일드한 풍미, 약간의 견과맛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고다 또는 에담 치즈와 유사한 폰티나 치즈는 마일드하고 경쾌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습니다(폰티나의 변형인 폰티넬라(Fontinella) 치즈는 좀 더 건조하고 단단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Frying Cheese(프라잉 치즈)
    풍미
    마일드하고 약간 짭짤한 맛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프라잉 치즈는 대개 작게 잘라 튀겨 먹는 중동 스타일의 치즈로, 뜨거운 상태에서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소스나 살사 위에 토핑으로 뿌리거나 사가나키(saganaki) 등의 요리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 Gouda(고다)
    풍미
    마일드한 풍미, 약간의 견과맛
    변형
    캐러웨이, 커민, 갈릭, 할라피뇨, 훈제, 페퍼
    색깔
    노란색, 왁스 코팅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고다는 인기가 높은 마일드 치즈로,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사용하거나,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고다는 에담 치즈와 유사합니다.
  • Gouda (raw milk) 원유 고다
    풍미
    샤프한 풍미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원유 고다는 네덜란드 스타일의 치즈로, 보에레 카스(Boere kaas)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원유 사용 및 숙성 과정으로 인해 일반적인 고다 치즈에 비해 좀 더 샤프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대로 먹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기도 합니다.
  • Havarti(하바티)
    풍미
    마일드하고 약간 톡 쏘는 맛
    변형
    딜, 양파, 스위트 레드페퍼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하바티는 에담 및 고다 치즈와 유사한 마일드 치즈로, 그대로 간식으로 먹거나 음식을 조리할 때 재료로 넣기도 하며,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 Longhorn(롱혼)
    풍미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색깔
    연한 노란색에서 주황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체다 치즈의 한 종류로, 그대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Manchego(만체고)
    풍미
    부드럽고 그윽한 풍미, 견과류 맛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설명 & 사용법
    만체고는 전통적인 스페인 치즈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해석한 것으로, 젖소의 우유를 이용하여 만든 맛있는 테이블 치즈입니다.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을 조리할 때 넣으면 잘 녹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Marble Cheddar(마블 체다)
    풍미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색깔
    주황색과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주황색과 흰색의 체다 치즈가 독특한 모습으로 섞여 있으며, 대개 마일드한 풍미부터 미디엄 샤프까지 다양한 풍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활용도는 체다 치즈와 동일합니다.
  • Menonita(메뇨니타)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매끄러운,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메뇨니타는 그뤼에르 또는 고다와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 Monterey Jack(몬테레이 잭)
    풍미
    마일드한 풍미
    변형
    캐러웨이, 갈릭, 갈릭앤차이브, 그린 칠리, 하바녜로, 핫 페퍼, 할라피뇨, 지중해 올리브, 양파, 페스토, 로즈마리, 살사, 훈제, 훈제 연어, 썬 드라이 토마토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수분 함량이 높아 아주 촉촉하고 버터와 비슷한 질감)
    설명 & 사용법
    몬테레이 잭은 인기가 매우 높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치즈로,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고,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해도 좋습니다. 현재 유기농 버전의 몬테레이 잭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 Mozzarella (low 촉촉한 질감ure, part skim) 모짜렐라 (저수분, 부분탈지)
    풍미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페퍼, 훈제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모짜렐라 치즈는 잘 녹는 특성으로 인해 특히 피자를 포함하여 음식을 조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모짜렐라는 엄밀히 말하면 신선 치즈에 해당되지만, 단단한 질감으로 인해 반경질 치즈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Oaxaca(오악사카)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오악사카는 모짜렐라와 유사하지만 땋아 놓은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피자와 나초 등 요리 위에 올려 녹여 먹기도 합니다.
  • Port Salut (also Port du Salut or St. Paulin)포트 살뤼(포트 뒤살리 또는 생폴랭)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포트 살뤼는 맛이나 모양이 고다 또는 에담 치즈와 유사한 프랜치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요리 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Provolone(프로볼로네)
    풍미
    마일드한 풍미부터 샤프한 풍미까지
    변형
    Smoked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설명 & 사용법
    프로볼로네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Queso Blanco(퀘소 블랑코)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크리미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퀘소 블랑코는 마일드한 체다 치즈나 톡 쏘는 맛이 나는 잭과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주로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퐁듀를 만들때 사용합니다.
  • Scamorza(스카모르차)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아이보리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스카모르차는 마일드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모짜렐라와 유사합니다(저수분 부분탈지). 전통적으로 윗부분이 끈으로 묶여 있어, 독특한 배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 St. George(세인트 조지)
    풍미
    미디엄 샤프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세인트 조지는 미디엄 샤프의 리치한 풍미를 가진 포르투갈 스타일의 테이블 치즈입니다.
  • String(스트링)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chewy
    설명 & 사용법
    스트링 치즈는 쫄깃하고 질긴 식감을 즐기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인기 간식으로 애용되고 있으며,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Syrian (Armenian String)시리안(아르메니안 스트링)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시리안 치즈는 일반적인 스트링 치즈와 유사한 시리아 스타일의 스트링 치즈로, 간식으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Very Hard
cheeses
Beauty often comes with age and aged cheeses are no exception. These are the cheeses that are hard enough to grate or crumble.
이름 풍미 색깔 & 질감 설명 & 사용법
Asiago
아시아고
샤프하고 톡 쏘는 맛 연한 노란색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아시아고는 샤프하고 리치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좀 더 딱딱하고 좀 더 숙성된 버전의 아시아고 치즈는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처럼 강판에 갈아서 사용합니다.
Cotija (Queso Anejo)
코티하 퀘소 아녜호
강하고 숙성된 맛 흰색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코티하 퀘소 아녜호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아주 잘게 잘라서 완성된 요리 위에 뿌리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Dry Jack
드라이 잭
마일드한 풍미, 숙성된 풍미, 약간의 견과맛 연한 노란색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드라이 잭은 그대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파스타나 샐러드 위에 강판에 갈아서 뿌려 주기도 합니다. 숙성 기간은 7개월에서 수 년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Enchilado Anejo
엔칠라도 아녜호
마일드하고 살짝 매운 맛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엔칠라도 아녜호는 엔칠라도가 좀 더 숙성된 버전으로, 주로 완성된 요리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치즈에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Romano
로마노
샤프하고 톡 쏘는 맛 연한 노란색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로마노는 파르메산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톡 쏘는 맛과 짭짤한 맛이 강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 치즈와 동일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Asiago(아시아고)
    풍미
    샤프하고 톡 쏘는 맛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설명 & 사용법
    아시아고는 샤프하고 리치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좀 더 딱딱하고 좀 더 숙성된 버전의 아시아고 치즈는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처럼 강판에 갈아서 사용합니다.
  • Cotija (Queso Anejo) 코티하 퀘소 아녜호
    풍미
    강하고 숙성된 맛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코티하 퀘소 아녜호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아주 잘게 잘라서 완성된 요리 위에 뿌리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 Dry Jack(드라이 잭)
    풍미
    마일드한 풍미, 숙성된 풍미, 약간의 견과맛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설명 & 사용법
    드라이 잭은 그대로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거나, 파스타나 샐러드 위에 강판에 갈아서 뿌려 주기도 합니다. 숙성 기간은 7개월에서 수 년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 Enchilado Anejo(엔칠라도 아녜호)
    풍미
    마일드한 풍미, 살짝 매운맛
    색깔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엔칠라도 아녜호는 엔칠라도가 좀 더 숙성된 버전으로, 주로 완성된 요리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치즈에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 Romano(로마노)
    풍미
    샤프하고 톡 쏘는 맛
    색깔
    연한 노란색
    질감
    숙성도에 따라 경질부터 초경질의 질감을 모두 가질 수 있음
    설명 & 사용법
    로마노는 파르메산 치즈와 비슷하지만 좀 더 톡 쏘는 맛과 짭짤한 맛이 강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치즈로, 드라이 잭이나 파르메산 치즈와 동일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Hispanic‑Style
cheeses
A broad family of cheeses that reflect the cheesemaking styles and traditions brought to California from Mexico, Central and South America and Spain.
이름 풍미 색깔 & 질감 설명 & 사용법
Asadero
아사 데로
마일드한 풍미 흰색 단단한 질감 아사데로는 그대로, 샌드위치용으로, 또는 다양한 음식에 넣어 조리합니다. (일부 아사데로는 가공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Cotija
코티하
짭짤하고 톡 쏘는 맛 흰색, 반경질에서 경질에 이르는 부서지기 쉬운 질감 코티하는 페타 치즈와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주로 완성된 요리와 수프, 콩요리와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 먹습니다. 퀘소 아녜호(숙성 치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일부 코티하 치즈는 매우 건조하고 딱딱합니다(초경질 치즈 섹션 참조)
Cotija (Queso Anejo)
코티하 퀘소 아녜호
강하고 숙성된 맛 흰색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코티하 퀘소 아녜호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아주 잘게 잘라서 완성된 요리 위에 뿌리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Enchilado
엔칠라도
숙성된 맛과 약간 매운 맛의 코팅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엔칠라도는 마일드한 레드 칠리나 파프리카 코팅이 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숙성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오래 숙성되면(아녜호 스타일) 상당히 딱딱해질 수 있으며, 열이 가해지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멕시코 음식이나 수프 및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Enchilado Anejo
엔칠라도 아녜호
마일드하고 살짝 매운 맛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엔칠라도 아녜호는 엔칠라도가 좀 더 숙성된 버전으로, 주로 완성된 요리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치즈에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Manchego
만체고
부드럽고 그윽한 풍미, 견과류 맛 흰색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만체고는 전통적인 스페인 치즈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해석한 것으로, 젖소의 우유를 이용하여 만든 맛있는 테이블 치즈입니다.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을 조리할 때 넣으면 잘 녹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enonita
메뇨니타
마일드한 풍미 흰색
매끄러운, 반경질의 질감
메뇨니타는 그뤼에르 또는 고다와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Oaxaca
오악사카
마일드한 풍미 흰색, 반경질의 질감 오악사카는 모짜렐라와 유사하지만 땋아 놓은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피자와 나초 등 요리 위에 올려 녹여 먹기도 합니다.
Panela
파넬라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흰색, 단단하고 촉촉한 질감 파넬라는 코티지 치즈와 유사한 맛을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곁들여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Queso Blanco Fresco (Queso Para Frier) & Queso Fresco
퀘소 블랑코 프레스코 (퀘소 파라 프레이어) 및 퀘소 프레스코
마일드한 풍미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며, 단단한 질감
퀘소 블랑코 프레스코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가열했을 때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요리 위에 얹는 토핑이나 속을 채우는 필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과일과 콩류, 샐러드 및 기타 요리 위에 부수어 뿌려도 아주 훌륭합니다. 프라잉 치즈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퀘소 파라 프레이어(Queso para freir)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Requeson
레퀘손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레퀘손은 리코타 치즈의 히스패닉 버전으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Asadero(아사 데로)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아사데로는 그대로, 샌드위치용으로, 또는 다양한 음식에 넣어 조리합니다. (일부 아사데로는 가공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 Cotija(코티하)
    풍미
    짭짤하고 톡 쏘는 맛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crumbly
    설명 & 사용법
    코티하는 페타 치즈와 유사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주로 완성된 요리와 수프, 콩요리와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 먹습니다. 퀘소 아녜호(숙성 치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일부 코티하 치즈는 매우 건조하고 딱딱합니다(초경질 치즈 섹션 참조)
  • Cotija (Queso Anejo) 코티하 퀘소 아녜호
    풍미
    강하고 숙성된 맛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코티하 퀘소 아녜호는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아주 잘게 잘라서 완성된 요리 위에 뿌리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 Enchilado(엔칠라도)
    풍미
    숙성된 맛과 약간 매운 맛의 코팅
    색깔
    빨간색 코팅과 흰색 속살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엔칠라도는 마일드한 레드 칠리나 파프리카 코팅이 된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숙성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오래 숙성되면(아녜호 스타일) 상당히 딱딱해질 수 있으며, 열이 가해지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멕시코 음식이나 수프 및 샐러드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 Enchilado Anejo(엔칠라도 아녜호)
    풍미
    마일드하고 살짝 매운 맛
    색깔
    빨간색 향신료 코팅과 흰색 속살
    질감
    단단하고 건조하며 부서지기 쉬운 질감
    설명 & 사용법
    엔칠라도 아녜호는 엔칠라도가 좀 더 숙성된 버전으로, 주로 완성된 요리 위에 가루로 부수어 뿌려줍니다. 치즈에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 Manchego(만체고)
    풍미
    부드럽고 그윽한 풍미, 견과류 맛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부터 경질의 질감을 가진 치즈
    설명 & 사용법
    만체고는 전통적인 스페인 치즈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해석한 것으로, 젖소의 우유를 이용하여 만든 맛있는 테이블 치즈입니다.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도 하며, 음식을 조리할 때 넣으면 잘 녹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Menonita(메뇨니타)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매끄러운,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메뇨니타는 그뤼에르 또는 고다와 유사한 맛과 활용도를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입니다.
  • Oaxaca(오악사카)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반경질의 질감
    설명 & 사용법
    오악사카는 모짜렐라와 유사하지만 땋아 놓은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즈는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거나, 피자와 나초 등 요리 위에 올려 녹여 먹기도 합니다.
  • Panela(파넬라)
    풍미
    마일드한 풍미
    변형
    할라피뇨
    색깔
    흰색
    질감
    단단한 질감, 촉촉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파넬라는 코티지 치즈와 유사한 맛을 가진 히스패닉 스타일의 치즈로, 열을 가하면 부드러워지지만 완전히 녹지는 않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과일과 곁들여 먹거나, 음식에 넣어 조리하기도 합니다.
  • Queso Blanco Fresco (Queso Para Frier) & Queso Fresco 퀘소 블랑코 (퀘소 파라 프레이어)
    풍미
    마일드한 풍미
    색깔
    흰색
    질감
    부드럽고 촉촉하며, 단단한 질감
    설명 & 사용법
    퀘소 블랑코는 과일과 콩류, 샐러드 및 기타 요리 위에 부수어 뿌려주며, 기름에 튀겨도 완전히 녹지 않습니다(프라잉 치즈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퀘소 파라 프레이어(Queso para freir)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 Requeson(레퀘손)
    풍미
    아주 마일드하고 약간 달콤한 맛
    색깔
    흰색
    질감
    흰색, 부드럽고, 촉촉하며, 오돌토돌한 질감
    설명 & 사용법
    레퀘손은 리코타 치즈의 히스패닉 버전으로, 샐러드와 딥핑 소스, 각종 요리와 디저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Mmm... more
CHEESE PLEASE
See what's happening on
our farms
close